최근에는 민간 주도 금융지주회사를 선보인 국내 최초의 시중은행인 신한은행입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뱅킹, 기업뱅킹, 지점검색, 간편조회, 예금/신탁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은행은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전국에 다수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님께서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이용수수료, 사고신고, 보안프로그램, 금융보안수칙, 영업점안내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을 참고하여 쉽고 빠르게 답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고객님께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화번호는 1599-8000, 1577-8000, 1544-8000이며,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화번호는 1599-8008, 1577-8008, 1544-8008입니다.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전화번호인 1577-8380도 제공하고 있으며, 수화상담을 원하시는 분들도 가능한 070-7947-9000, 070-7947-9001번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까지 고객님의 궁금증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신한은행 영업점검색, 영업시간안내
신한은행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명칭검색, 주소검색, PWM센터, 신한 FDI센터를 이용하여 지점 주소와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에서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2KM반경 내의 지점과 ATM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신한은행 영업시간 09:30~15:30 (코로나 확산방지로 인한 단축운영)
- 신한은행 365자동화코너 이용시간 07:00~23:00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이 언제든지 빠르고 쉽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도록 1599-8000번 (상담원 연결 0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365일 24시간 사고신고는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