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택배 정말 많이 이용하게 되어지죠. 그런것들 사이에서 저는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택배는 바로 우체국 택배에요. 받을때는 어쩔수 없긴 다만, 보내실때네라면 우체국으로 보내는 편이에요. 수취인에게 완벽하게 전달을 해주기 때문에 신뢰가 가셔서 늘 이용하고 있어요.
오늘은 우체국 반품접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물건을 우체국 택배로 받았었다가 하자나, 문제로 인해서 반품을 해서야할경우라면 따른 부분입니다. 해당 업체와 계약이 되어져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그냥 접수하는게 아닌, 각기 준비된 반품접수로 해 주셔야 합니다.
먼저 우체국 반품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우체국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위에보이시는것처럼 검색을 하세요. ‘우체국 택배’로 검색 하시면 홈화면이 나오게되어지는데요. 하단에 보시면 택배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부분을 눌러주십시요.
그럼 바로 우체국의 택배서비스 홈URL로 이동을 바로하실수가 있습니다. 이 화면에 보시면 가운데 ‘택배 반품 예약’버튼이 있습니다.
그냥 보내는것과는 차이가 있네요. 해당 업체의 계약정보를 통하여 계약되게 되어진 조건으로 반품이 되어 지는거에요.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런 방법으로 로그인하라고 나오게 되어 질텐데 혹시나 가입이 되어져있다면 로그인하며 사용 해보면 되지만, 평균적으로은 가입하지 않으셨을 테니 밑에의 ‘비회원 신청하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이용약관에 대해서 모두 동의 체크를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스크롤바를 아래방향으로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방향으로 내려 보면 이제 택배 반품할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 방법으로 우체국 반품접수를 해드리고있는 입력란이 나옵니다. 신청해드리고있는 분의 성함과 반듣분의 제품정보를 입력하시고 물품의 정보를 넣어주세요. 안내 참고하셔서 접수 잘 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