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고객센터 서비스별 직통번호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올레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를 설명을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레는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있어요. 모바일, 인터넷, 가정용 홈스마트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네요.

올레 고객센터

저마다 직통번호가 다른데요. 자그럼 서비스별로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함께 직통 전화번호를 설명을 해 드려 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레 고객센터



먼저 홈상품에 대해서 대한 부분이시기도 합니다. 인터넷이나 TV등의 홈상품등에 해당이 되어지는부분이랍니다. 그외에도 현재는 AI스피커 서비스들도 있고 종류가 다양합니다.

홈상품의 경우 핸드폰으로 하게 되면 지역번호+100으로 해주시면 되고, 직통번호로는 080-080-1618번으로 해 주세요.

올레 고객센터

다음은 모바일 상품이에요. 휴대폰과 관련있는 서비스에 대해서 문의를 하실때 이용할수가 있는데 휴대폰으로 이용할때엔느 그냥 114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080-080-1618번으로 해 주세요. 또는 1588-0010으로 해주셔도 되어지셔요.

올레 고객센터



또한 이제 그외에 기타 올레 서비스와 연관되어진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들인데요. 인터넷/PC관리 서비스 관련 전화도 있고, 포인트 관련, 기업관련 서비스들의 직통번호들도 안내가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올레 고객센터

대체적으로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어진답니다. 서비스에 따라 다르겠지만 토요일에도 운영하는 서비스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준비한 주제는 이만 물러갈게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