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 납부 확인서 발급안내

지방세 납부 확인서 발급안내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지방세를 납부했다라고 하는 증명서를 발급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고자 할건데요. 5월이면 종합소드세를 내야하기도 하겠습니다.

지방세 납부

그렇기에 지방세 납부 확인서가 필요하신 경우도있을 텐데요. 컴퓨터로 바로 조회를 해보거나 출력을 해 볼 수가 있으십니다. PDF나 XLS등의 화일로도 출력이 가능하실겁니다.



지방세 납부

자 그럼 바로 발급을 받아보시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위택스 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셔야하지요.

포털에서 ‘위택스’라고 검색한다면 나오게 되는 홈페이지입니다. 밑에 준비해본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바로이동해보아도 됩니다. 이동한후에 ‘납부결과’를 누르시면 됩니다. 

 

 

위택스

 

 

지방세 납부



자 그럼 이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왼쪽에는 ‘지방세’에 관련 되어진 부분들이 나오게 될거에요. 또한 하단에는 ‘납부확인서’라고 하는 항목이 있으실 겁니다. 이 항목을 골라 주세요.



지방세 납부

그럼 곧 이렇게 납부확인서를 발급받아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될겁니다. 이곳에서 본인납부확인서 출력 버튼을 눌러 주세요. 또한 납부일자를 조회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지방세 납부

서치를 해보시면 이 방법으로 방문해주신 분들의 지방세 납부내역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지실겁니다. 이곳에서 이젠 하단에 목록출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지방세 납부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출력을 한다거나, 화일로 저장을 할수 있도록 될 건데요. 이번엔 컴퓨터로 지방세 납부 확인서를 발급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 해봤는데요. 오늘 안내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군요.



Leave a Comment